굿윌몰 - 건강한 쇼핑
뒤로가기
현재 위치
  1. 고객센터
  2. FAQ

FAQ

고객센터 이용안내

070.4355.3821

평일 오전 10:00 ~ 오후 5:00 / 점심시간 : 12:00 ~ 13:00

토 / 일 / 공휴일 휴무

E-mail : goodwillmall@naver.com

12
[상담] 건강기능식품에 대한 문의는 어떻게 해야하나요?
    A :



    굿윌몰에서는 건강기능식품에 대한 전문상담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건강기능식품 정보, 선택 기준 등에 대한 문의는 언제든지 하단의 전문 상담 센터로 연락바랍니다.



    [ 굿윌몰 건강 전문 상담 : 070-4355-3887 ]

11
[주문취소] 주문취소는 어떻게 진행되나요?
    A :



    [주문취소가능시기]


    -'입금전', '상품준비중', '배송준비중' 상태일때 '취소' 처리가 가능합니다.


    -구매자는 '입금전'에 전체취소만 가능하고, '입금완료','결제완료'가 된 이후에 부분 취소신청이 가능합니다.


    -'입금완료', '결제완료'된 주문에 대해 부분취소 처리시, 카드 결제된 주문은 계산된 환불액에 대해 '카드부분취소'가 가능합니다.     


    -주문취소 처리 후 결제취소는 [주문상세정보]에서 별도로 처리 해주셔야 합니다.


    -실시간계좌이체와 휴대폰 결제는 전체 결제취소만 가능합니다.




    [카드주문취소]


    -카드으로 결제하신 후 마이페이지>주문조회>주문내역조회>주문번호 하단 취소버튼을 누르셔도 관리자가 카드취소를 승인하지 않으면 즉시 취소가 불가합니다.


    -카드로 결제하신 후 취소를 원하시는 고객님은 취소버튼을 누르신 후

      마이페이지>1:1문의 게시판에 취소문의글을 남겨주시거나 고객센터 070-4355-3821으로 전화주시면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카드결제 취소는 주문상태가 상품준비중일때만 가능하며 배송중, 배송완료의 경우 관리자 카드결제승인취소가 불가능한 점 유의바랍니다.


    *배송이 시작되고 나서 주문을 취소하고 싶은 고객분들은 고객센터 070-4355-3821 로 전화주시면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10
[구매]전화로 주문이 가능한가요? 가능하다면 결제는 어떻게 하나요?
    A :


    굿윌몰에서는 전화 주문이 가능합니다.


    고객센터(070-4355-3821)를 통해 전화주문 가능하며, 무통장입금의 방법으로 결제하실 수 있습니다.

9
[결제]무이자 할부가 가능한가요?
    A :



    굿윌몰에서는 매월 카드사별 무이자 할부 행사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정확한 정보는 공지사항 및 결제진행시 카드사별 무이자 행사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8
[교환 및 반품] 교환, 반품은 어떻게 하나요?
    A :



    반품 요청은 배송완료일로부터 7일 이내에 가능합니다.


    상품 수령 후 7일 이내에 교환 혹은 반품 의사를 고객센터를 통해 연락을 주시면 됩니다.


    단, 단순 변심에 의한 교환 및 반품시 배송비는 고객님 부담입니다.



    [교환/반품 정책]


    - 교환/반품의 경우 반드지 고객센터로 연락을 주시고 지정된 CJ대한통운으로 보내주셔야 하며, 타 택배 발송시 반송되거나 추가 운임이 발생됩니다.


    - 상품 출고 후 취소로 인한 택배비용은 고객님께서 부담하실 수 있으니 주문 취소 시 반드시 고객센터로 연락바랍니다.


    - 동일 상품이 아닌 다른 상품으로 교환 시 고객님께서 편도 배송비를 부담해주셔야 합니다.


    - 제품 하자/오배송의 경우 배송비는 굿윌몰이 부담하며, 택배 수령일 기준 3일이내 연락을 주셔야 처리가 가능합니다.



    [교환/반품이 불가능한 경우]


    - 사전에 교환/반품의 의사통보 없이 보낸 경우


    - 제품을 뜯거나 손상한 경우


    - 소비자의 귀책 사유로 멸실/훼손 된 경우 (확인을 위한 택배포장박스 훼손 제외)


    - 시간의 경과에 의한 재판매가 불가능한 경우




     






     


7
[배송] 호주 제품 배송은 어떻게 되나요?
    A :


    굿윌몰에서는 호주에서 직배송되는 제품도 판매중입니다.


    따라서 호주에서 배송되는 제품은 호주 발송 일정에 따라 대략 7-10정도 소요가 됩니다.


    호주 발송 제품은 우체국 택배를 이용하여 발송되며, 고객님께서 배송 정보를 확인 가능하느 시간은 제품이 한국에 도착하면 배송조회가 가능합니다.



    호주 발송 일정에 대한 정보는 고객센터 070-4355-3821 로 연락바랍니다.




6
[배송] 배송 출고마감 시간은 언제인가요?
    A :




    굿윌몰에서는 당일 오후3시까지 결제 완료된 건에 한해 당일 출고되며, 그 이후 주문건에 대해서는 익일(휴일 제외) 출고됩니다.


    단, 오후 3시이후라도 출고 작업에 따라 발송이 가능합니다. 정확한 발송 정보는 고객센터로 연락주세요.


     


    또한 호주 직배송 제품의 경우 호주 발송 일정에 따라 변경되므로 정확한 정보는 고객센터로 연락바랍니다.


     


5
[배송]배송지를 잘못 등록했어요. 어떻게 수정하나요?
    A :


    고객님께서 주문완료 이후 배송지를 변경을 원하실때에는 마이페이지에서 수령지를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만약 변경이 어렵다면 고객센터 070-4355-3821 또는 1:1게시판을 통해 주소지 변경을 요청하시면 처리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단, 발송이 된 이후 요청하시는 경우에는 배송지 변경은 어렵습니다.


4
[배송] 배송조회은 어떻게 하나요?
    A :


    굿윌몰 제품은 CJ대한통운 및 우체국 택배를 통해 발송됩니다.


    주문하신 제품은 실시간 바코드와 전산작업을 통해서 배송처리가 이루어집니다.


    모두 고객님의 마이페이지 주문내역에서 배송조회가 가능하며,


    만약 조회가 되지 않는다면, 고객센터 070-4355-3821 로 연락주세요.

3
[회원정보] 회원등급에 따라 혜택이 어떻게 되나요?
    A :


    굿윌몰에서는 회원등급에 따라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등급별 혜택은 굿윌몰 멤버십 혜택 페이지를 참고해주세요.

2
[회원정보] 로그인 아이디와 비밀번호찾기는 어떻게 해야하나요?
    A :


    만약 고객님의 로그인 ID 및 비밀번호를 기억하지 못하신다면,


    로그인 화면에서 [아이디찾기] [비밀번호찾기]를 이용하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아이디찾기]는 회원정보에 등록되어있는 정보를 입력 후 찾기 가능하며,

    정보 입력후에도 아이디를 찾지 못하신 경우 고객센터 070-4355-3821 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비밀번호찾기]는 회원정보 입력 후 휴대폰으로 전송된 인증번호를 입력하여 새로운 비밀번호로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1
[회원정보] 회원정보를 변경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A :


    고객님의 회원정보를 변경하시려면 로그인을 하신 이후 하단의 경로에 따라 변경할 수 있습니다.


    PC : 화면 상단 [고객님 성함 클릭 > 마이페이지 > 정보변경 > 개인정보수정]

    모바일 : 화면 하단 [개인정보변경]


    만약 잘 모르시는 부분은 고객센터(070-4355-3821)로 연락주세요.


    감사합니다.

SEARCH
검색
  • 고객센터

    070.4355.3821

    평일 오전 10:00 ~ 오후 5:00 / 점심시간 : 12:00 ~ 13:00

    토 / 일 / 공휴일 휴무

    E-mail : goodwillmall@naver.com

    계좌안내

    국민 123_45678_912_34

    기업 123_45678_912_34

    카카오 123_45678_912_34

    예금주 : 한스타일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